이종대안수집사
두날개양육교육훈련은 10년신앙생활한 것보다 더많은 변화에 가치를 두고 임해왔던 차에 애벌레신앙에서 화려한 나비로 삼류신앙에서 일류 명품 그리스도인으로 탈바꿈하도록 돕는 양육훈련이기에 감격과기쁨을 맛보았습니다.
두날개 양육훈련은 우리를 변화시키는 하나님나라의가치발견과 영성 그리고 하나님나라에 확장을 향한 우리에게주신 확신이요 비전이기에 총체적으로 통합되어있는 시스템이라고 확신합니다. 양육훈련의 목표는 특별히 가치변화에 두고 있었기에 더욱 유익한 양육훈련이었습니다. 나는 지금 어디에 가치를두고 내 인생을 투자할것인가에 대해 명확한 비전의식을 가진사람으로 변화될 것을 확신했습니다. 세상나라 가치에서 하나님나라의 눈을뜨게되면 나는 반드시 변화될 것을 믿습니다.
이번 양육훈련은 정말 인생의 영원한가치를 결정하는것인데 그것을 놓치면 얼마나 인생에 치명적인지 모르기에 더욱 긴장된 마음으로 양육훈련에 임했습니다. 사람이 변화되려면 먼저 의식과 고정관념을 내려놓고 또한 이전에 가지고 있었던 교리적이고 지식적이었던 신앙이 바뀌어 복음적이고 능력있는 그리스도의 삶으로 바뀌어야 될 때입니다.
그리스도인에게 가장큰복은 무엇보다도 영적으로 크게 성장하는것이기에 하나님의 생명을 받은자로서 그생명을 예수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까지 성장시키는것! 이것이 얼마나 위대한 모험이며 내생에서 가장고상한 축복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저는 이중요한 양육훈련사실을 놓쳐서는 안된다고 생각되어 일류신앙인이되기 위해서는 모든 것이 그렇듯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해야한다고 생각됩니다. 믿음의 신분상승을 위해서도 역시 자기를 쳐서 복종시키는 최선의 노력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대가지불입니다. 그것이 바로 양육이고 훈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비전순복음교회공동체가 소명을다하려면 목사님은 지도력을 책임지시고 우리평신도들은 사역을 책임질수있는 생명의공동체로 체질이 개선 되기위해서는 나자신이 먼저 순종을 넘어 복종까지 할수있는 성도가 되어야합니다. 이번 양육과 훈련을 통해서 어느 가치보다 평신도사역자로 세우는일은 엄청난노력과 희생 헌신의 대가를 치루는 해산의 수고가 뒤따라야한다는 것에 전제로하고 나자신이 사역자가 된다는것에 다시한번 도전감과 자신을 성찰해봅니다.
저는 이번 양육과훈련을 통해서 중요한 사역의 전환점에 서있기에 더욱 도전감이 생겨납니다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은 그저 감탄하고 경이로움을 금치못하기에 더욱 사명에 불타오릅니다. 저는 이간증문을 작성하면서 내마음의 포커스를 어디에 맞추어야 하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되기에 내자신이 준비만된다면 우리에게 주신 새로운 원리요 대안인 두날개를 가진 날아오르는 성경적인교회회복이요 건강한교회를 세워 하나님이주신 마지막사명을 감당하기위한 열정이요 비전이며 하나님께서 우리를 부르심에 대한 반응이요 순종이요 결단이라고 생각하며 하나님은 부흥의 마지막 촛대를 우리비전순복음교회에 옮겨 놓으시길 원하신다는것을 다시한번 깨달았습니다.
나는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능력이 없는자였으나 이제는 변화되어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깨달아 내심령의 골수를 찔러쪼개며 대대적인 수술을받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예수님의 제자 나가서는 담임목사님의 제자로서의 사명을 감당하는 사역자가 될것을 서약합니다.
저는 우리교회안에 많은 젖먹이를 양육하여 그리스도의 일꾼으로 사역자로 세우시고저 해산의 수고를 아끼지 않으시고 몸부림치시는 담임목사님을 보면서 일꾼으로 제자로 사역자로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양육과 훈련을 통해서만이 만들어진다는 데 대해 우릴수원비전순복음교회공동체의 생명의 핵심이며 원리이기에 전성도가 양육과 훈련에 동참하여 꼭 수료한다고 생각하니 더욱 내마음에 생동감이 넘쳐납니다 양육과 훈련은 기적의 산실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믿음은 실천할 때 기적이 일어난다고 했습니다.
하나님께서 디자인하신 우리 비전공동체가 본질이 회복되어 같은 말 같은마음 같은뜻을 가지고 같은열매를 맺는 생명의공동체로 태어난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목사님 사랑합니다... 당신의 헌신을 다하셨듯이 우리도 생명을 다해 달려 갈것입니다 주님께서 오실 그날까지 말입니다.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아멘-
댓글0개